Skip to main content

NEWS

리리코스, 2015 FW 메이크업
‘어텀 에키녹스 컬렉션’ 출시!

브랜드 2015-09-07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매혹적인 컬러로 데이 메이크업부터 나이트 메이크업까지 양면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연출해주는 2015 FW 메이크업 라인 ‘어텀 에키녹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어텀 에키녹스 컬렉션은 밤과 낮의 길이가 같아, 밀물과 썰물의 차이가 가장 큰 바다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추분에서 탄생한 컨셉으로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의 양면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다에 반사되는 태양과 달을 연상시키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데이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매혹적인 나이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한다.

진주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4색 아이섀도우 ‘마린 펄 아이즈 1호 에키녹스’는 바다에 반사되는 태양과 달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상(화이트, 코랄, 베이지골드, 다크브라운)과 함께 다양한 텍스처, 펄감으로 T.P.O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마린 듀오 페이스 팔레트’는 하이라이터부터 생기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블러셔까지 한번에 완성시켜주는 멀티 페이스 팔레트이다.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다양한 펄감과 매혹적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자연스런 혈색과 생기를 부여하여 선명한 얼굴라인과 화사한 광택을 선사한다.

워터타입의 리퀴드 틴트인 ‘마린 하이드로 틴트’는 틴트 속 오일을 둘러싼 수분 알갱이가 입술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며, 오일입자의 지속력이 단 한번의 터치로도 오랜시간 맑고 선명한 입술 컬러를 연출한다. 또한 함초씨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며,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보습력으로 입술을 편안하게 지켜준다.

올 가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는 어텀 에키녹스 컬렉션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리리코스 어텀 에키녹스 컬렉션
  - 마린 펄 아이즈 1호 에키녹스 (7g/ 4만원 대)
  - 마린 듀오 페이스 팔레트 (10g/ 4만5천원 대)
  - 마린 하이드로 틴트 1호 미드나잇레드 / 2호 눈핑크 / 3호 데이코랄 (4g/3만2천원 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