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한율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 출시

브랜드 2015-09-03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2015년 9월, 피부 변화를 케어하고 여성피부의 황금기로 가꾸어주는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 크림과 같은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텍스처에 손의 에너지를 이용한 ‘활력 마사지1)’까지 더하면 마사지 효과로 피부 순환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해준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한율 백화고 라인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백화고가 포함되어 거칠고 메마른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고 말하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은 피부 변화를 케어해 여성피부의 황금기로 가꾸어줄 수 있는 급 건조 활력 전문 앰플로 다가오는 동절기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한율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은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 한율 활력 마사지: 손의 에너지를 이용해 얼굴 피부를 감싸주고 활력 삼각선(트라이앵글존)을 짚어줌으로써 마사지효과로 피부 순환을 도와준다.

한율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 30ml / 90,000원대
피부 변화가 느껴질 때, 여성피부의 황금기로 가꾸어 주는 급건조 활력 전용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