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 출시

브랜드 2015-09-02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5년 9월,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로즈’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였던 아닉구딸은 자신을 사랑하고 아름답게 가꾸는데 가치를 두는 여성을 위해 피부에 진정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스플랑디드 컬렉션(Splendid Collection)’을 선보인다.

아닉구딸 국내 런칭 이후 첫 선을 보이는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은 로제 스플랑디드, 스플랑디드 핸드 밤, 스플랑디드 페이스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은 앙주 지방에서만 피어나는 장미의 에센스를 (Rose d’anjou extract) 핵심성분으로 담고 있으며, 이 성분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새로운 표피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독소를 제거하여 피부재생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제 스플랑디드’는 페이스 리프레셔로 비타민C가 풍부한 앙주 로즈와 센티폴리아 로즈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캐모마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맑은 톤으로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로제 스플랑디드는 스킨케어의 첫단계에서 사용하는 스킨토너의 역할 뿐 아니라, 기분전환이 필요한 순간, 얼굴과 데콜테 부위에 분사하여 신선한 생장미의 향으로 심신을 리프레싱하는 효과가 있다.

‘스플랑디드 핸드 밤’은 로즈 힙 오일을 비롯한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줌과 동시에 손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하여준다.

마지막으로, ‘스플랑디드 페이스 크림’은 화이트 로즈 에센스 (Fresh Alba rose cell)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센티폴리아 로즈워터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며, 또한 로즈힙 오일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닉구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 3종과 로즈 계열의 향수를 함께 사용하면, 아닉구딸의 로즈 유니버스를 온전하게 누릴 수 있다.

아닉구딸의 로즈 향을 대표하는 ‘로즈 스플랑디드’는 싱그러운 아침 이슬을 가득 담은 깨끗한 야생 장미 한 송이의 향을 줄기와 꽃잎, 뿌리의 흙내음과 가시까지 한 번에 담아내었다.

또한, ‘로즈 압솔뤼’는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에센스를 사용하여 조향한 작품으로 장미꽃잎의 시큼함까지 생생하게 표현하여 완벽한 장미향을 표현하였으며, ‘스스와 우자메’는 아닉구딸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로 섬세한 레이스처럼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아닉구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과 로즈계열의 향수를 더하여 아닉구딸이 창조한 로즈의 세계(Rose Universe)를 경험해보자.

 

-로제 스플랑디드(Rosee Splendide)
용량 및 가격 : 50ml/72,000원대
비타민C가 풍부한 앙주 로즈와 센티폴리아 로즈워터가 피부를 정화하고 케모마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리프레셔.
Application Tip : 아침과 저녁, 클렌징 후 가장 첫 단계에 화장솜을 사용하여 닦아내고, 리프레싱이 필요한 순간, 얼굴과 데콜테 부위에 분사하여 사용한다.

-스플랑디드 핸드 밤(Splendid Hand Balm)
용량 및 가격 : 40ml/45,000원대
식물성 오일과 왁스가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줌과 동시에 오메가6가 풍부한 로즈힙 오일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해주는 핸드 밤.
Application Tip : 적당한 양의 핸드 밤을 수시로 손과 팔꿈치에 바른다.

스플랑디드 페이스크림(Splendid Face Cream)
용량 및 가격 : 50ml/135,000원대

화이트 로즈 에센스가 1차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센티폴리아 로즈 워터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주며 로즈힙 오일이 수분감을 더해주는 페이스 크림.
Application Tip : 매일 아침과 저녁, 깨끗이 세안한 후 얼굴 전체와 목에 펴 바른다.

- 로즈 압솔뤼 오 드 퍼퓸(Rose Absolue EDP)
용량 및 가격 : 100ml/368,000원대
아닉구딸이 로즈에 대한 찬사를 담아 만든 향수로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에센스를 사용하여 조향한 작품. 아닉구딸 그녀 자신이 즐겨 사용하였던 향수이자 아닉구딸의 로즈 대표작.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에센스로 장미꽃잎의 시큼함까지 생생하게 표현한 완벽한 장미향 단향이 특징인 제품.

-스스와 우자메 오 드 퍼퓸(Ce Soir Ou Jamais EDP)
용량 및 가격 : 100ml/262,000원대
아닉구딸 그녀의 인생의 있어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 15년 동안의 노력과 의지로 완성한 섬세하고 신비로우며 거의 야생 장미향에 가까운 향기. 신선하며 과일 향이 나는 장미 향으로 마치 우아하고 고귀한 여성들이 사용하는 레이스처럼 섬세한 느낌의 장미 향수.

- 로 즈 스플랑디드 오 드 뚜왈렛(Rose Splendid EDT)
용량 및 가격 : 100ml/178,000원대, 50ml/138,000원대
아침 이슬 맺힌 프로방스 로즈 정원의 산책과도 같이 상쾌하며 부드러운 로즈 향이 특징인 향수. 이슬 맺힌 장미 한 송이의 향을 꽃잎, 줄기, 뿌리의 흙 내음과 가시까지 담은 야생장미의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