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브랜드 2015-08-18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천연 유래 발효 주정 성분을 함유해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거품 타입의 핸드워시 ‘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는 트리클로산 대신 전분질과 당질 원료를 발효 및 증류한 100% 천연유래 성분인 발효 주정을 함유해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균, 구충, 피부가려움증 등에 효과적인 페퍼민트 추출물을 비롯해 향균, 소취 효과와 아토피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높은 항산화 효능을 지닌 녹차 카테킨 등의 자연 성분이 들어 있어 유해 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트리클로산,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설페이트, 광물성오일, 실리콘 등을 배제한 6 Free 처방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호하는 향을 반영해 ‘레몬&바질 버블 핸드워시’, ‘라일락&라벤더 버블 핸드워시’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해피바스 레몬&바질 버블 핸드워시(120ml/6,500원대)’는 레몬과 바질 두가지 향이 어우러져 산뜻하고 상큼한 향취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러스 탑노트에 허브의 터치가 어우러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생동감 있는 향을 전달해준다. ‘해피바스 라일락&라벤더 버블 핸드워시(120ml/6,500원대)’는 여성스럽고 은은한 라일락와 라벤더 향이 믹스돼 깔끔하고 기분 좋은 손 세정을 느낄 수 있다.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 2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매장, 온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있다.  [고객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