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메디안 프로텍 치약 출시

브랜드 2015-08-13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www.median433.co.kr)이 8가지 멀티베네핏으로 치아를 토탈케어하는 ‘메디안 프로텍 치약’을 새롭게 출시한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에나멜케어, PH밸런스 조절, 치석형성억제, 프라그제거, 치은염예방, 치주염예방, 구취제거, 시린이예방(센서티브만 해당) 등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케어 제품이다.

에나멜은 치아를 보호하는 단단한 보호막으로,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5단계의 에나멜 프로텍션 시스템으로 치아를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에나멜 손상은 구취, 시린이 등 대부분의 구강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해 관리가 필요하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조밀하고 탄력 있는 마이크로 버블폼™ 거품으로 치아 사이 이물질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며 구강질환 원인균과 프라그를 억제한다. 알칼리 치약 처방으로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시켜 PH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충치 예방성분인 불소로 에나멜을 보호한다. 알긴산나트륨과 천연 포도씨 오일도 함유하여 치아를 코팅한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2종류로 출시되었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 딥클린은 시원한 윈터그린향과 로즈마리 터치를 적용하였으며, 강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 센서티브는 마일드한 페퍼민트향과 아니스 터치를 적용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감을 원하며 시린이 증상이 있는 이에게 좋다.

가격은 120 g단품에 3,900원대, 120 g*3입에 8,900원대이고,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제품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