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브랜드 2015-08-05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8월 7일 금요일부터 8월 16일 일요일까지 총 10일간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6월 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첫 선을 보인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기존 대비 125%이상의 매출 상승과 함께 2배 이상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이와 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아닉구딸은 ‘컨셉 버터플라이’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선보인다.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아닉구딸의 시그니처 향수인 ‘쁘띠뜨 쉐리’와 ‘방 드 폴리’를 청자빛 녹색과 옐로우톤의 서로 다른 색의 나비 날개로 표현하여 여성의 상반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그리고, 아닉구딸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을 선보이며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 두 번째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픈 첫날인 8월 7일 금요일에는, 팝업 스토어 오픈 세러모니(ceremony)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튼 캔디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 동안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후, 매장에서 인증을 하면 소피스틱스 1종, 버터플라이 홀로그램카드, 미니 쇼핑백으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패키지’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롤온 듀오(5ml*2)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픈 후 첫 주말인 8월 7일(금)에서 8월 9일(일)에는 향수와 캔들 구매 시 보틀에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닉구딸 브랜드 매니저 윤여리 팀장은 “고객들이 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 6월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방문을 놓쳤다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 방문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아닉구딸의 향기를 온전히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nickGoutalParis.kr)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annickgoutal)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NNICK GOUTAL ‘CONCEPT BUTTERFLY’ POP UP STORE
기  간
: 8월 7일(금) ~ 8월 16일(일)
장  소 :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1층 행사장
이벤트 내용
- 매장 방문 시 버터플라이 코튼 캔디 제공(오픈 당일 한정)
- 버터플라이 시향지를 소지하고 매장 방문 시 소피스틱스 1종 증정 (일별 한정수량)
-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매장방문 인증 시, 버터플라이 홀로그램카드, 소피스틱스 1종, 미니 쇼핑백으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패키지’ 증정 (일별 한정 수량)
구매 프로모션
- 리미티드 제품 구매 시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롤온 듀오(5ml*2) 증정
- 캔들 구매 시 아닉구딸 캔들 리드 증정
- 향수 및 캔들 구매 시 메시지 인그레이빙 서비스 제공(8/7(금) ~8/9(일) 한정진행)
- 모든 제품 구매 시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컨셉의 포장서비스 진행
- 20/40만원 이상 구매시, 각 1/2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