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메디안 잇몸전용 치약•마우스워시 출시

브랜드 2015-07-29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www.median433.co.kr)이 잇몸관리에 효과적인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메디안 어드백스드 검케어 치약은 치과대학 임상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치은염 예방 72%, 구취 예방 85%, 프라그 예방 53%를 보였다. 잇몸질환, 입냄새, 프라그, 충치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토탈케어 치약이다. 녹차추출액과 천연 알로에 성분을 함유했으며, 구강 내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유지해준다. 가격은 120gX3입에 8,900원.

메디안 잇몸 마우스워시액은 오랫동안 구강케어 성분이 유지될 수 있도록 치아와 잇몸을 코팅하는 제형으로 되어 있는 마우스워시이다. 식약처로부터 탁월한 치은염 예방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척하고 치아와 잇몸을 코팅하여 장시간 주성분을 유지해준다. 구취제거, 치태(프라그) 제거, 충치예방 등의 기능이 있으며, 무알콜, 무파라벤, 무색소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치질만으로는 입안의 25%밖에 닦아내지 못하기 때문에 마우스워시를 사용해 꼼꼼하게 구강 내를 관리해야 한다. 본 제품은 물로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도 간편하다. 가격은 7,500원/700ml.

두 제품 모두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메디안은 잇몸관리 상품 수요의 증가에 따라 지난해 프리미엄 잇몸 치약 ‘잇몸 클리닉 치약’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어 최근 잇몸 카테고리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제품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