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출시

브랜드 2015-07-16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LANEIGE MEETS FASHION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8월 1일 출시한다.

‘LANEIGE MEETS FASHION’은 라네즈가 매년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뷰티 대표 브랜드와 트렌디한 K-패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소유하고 싶은 패셔너블한 뷰티 아이템을 탄생시키며 콜라보레이션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는 LANEIGE MEETS FASHION은 2015년,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뷰티와 패션의 조화로운 만남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비비 쿠션, 인텐스 립 젤, 제트 컬링 마스카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비비 쿠션, 젤 네일을 바른 듯한 선명한 입술을 만드는 신제품 인텐스 립 젤, 그리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로 더 매력적으로 변신한 ‘마이달링, 샤이걸’로 디자인된 제품 용기가 특징이다.

특히,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라네즈 ‘인텐스 립 젤’은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광택과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며, 바르는 순간 밀착되는 제형으로, 오랜 지속력과 함께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코랄 핑크 컬러의 ‘커스터드 코랄’과 레드 컬러의 ‘메이플 레드’를 비롯하여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전 제품은 8월 1일부터 9월까지 2달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동안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달링, 샤이걸’ 핑크 클러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www.laneige.co.kr)에서는 공식 판매에 앞선 7월 13일부터 스페셜 키트 5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플레이노모어의 가방 모양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키트는 비비 쿠션과 두 가지 컬러의 인텐스 립 젤, 제트컬링 마스카라 외에도 특별 구매 선물인 ‘마이달링, 샤이걸 핑크 클러치’로 구성되어 판매된다.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라네즈 비비 쿠션 SPF50+/ PA+++ [ 15g*2(리필 포함) / 37,000원대]
미백+자외선 차단+보습+메이크업+스웻 프루프+쿨링 효과의 6 in 1 멀티 비비 쿠션.
세포의 멜라닌 자가 분해를 활성화시키는 ‘멜라크러셔TM’성분 함유로 맑은 우유 빛깔 피부로 가꾸어준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스웻 프루프 효과로 메이크업 지속력이 우수하다.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산뜻한 수딩효과가 특징이다.
[색상명] 13호 트루 베이지 / 21호 내추럴 베이지

라네즈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 SPF50+/ PA+++ [ 15g*2(리필 포함) / 37,000원대]
모공을 케어해주면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버전의 6 in 1 멀티 비비 쿠션.
포어 퓨리파잉 콤플렉스TM가 모공을 정화해주고, 피부 결을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며, 시원한 쿨링감의 제형이 피부를 리프레시 시켜준다.
[색상명] 13호 트루 베이지 / 21호 내추럴 베이지

NEW 라네즈 인텐스 립 젤 [4.5g / 25,000원대] 총 10컬러 출시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 고광택, 고발색, 고보습의 립 젤.
라네즈 오일 플로팅의 젤 이중층 텍스쳐를 통해 광택과 선명한 색상을 자랑하며, 수용성 폴리머의 젤과 오일의 리퀴드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젤퀴드 제형이 끈적임 없는 오랜 지속력을 제공한다. 고보습 오일과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보습막이 형성되는 오일로 구성되어 립밤 바른 듯, 각질을 잠재우며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색상명] 1호 로지 누드 / 2호 멜팅 핑크/ 3호 코랄 브리즈 / 4호 커스터드 코랄 / 5호 코랄 수플레 / 6호 젤리핑크 빈 / 7호 시럽 핑크 / 8호 메이플 레드 / 9호 로얄 레드 / 10호 스퀴즈 플럼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8g / 27,000원대]
물보다 가벼운 제형과 인체공학적인 브러쉬로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아찔하게 올려주는 초경량 고성능 워터프루프 컬링 마스카라.
워터프리 포뮬러가 하루 종일 쳐지지 않는 컬 고정력을 선사하고, 물이 섞이지 않은 제형으로 빠른 피팅력과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선사한다. 워터프리 포뮬러와 인체공학적인 설계의 3D 젤리 러버 브러쉬와 꼬리빗 브러쉬로 누구나 손쉽게 컬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