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불가능한 모공은 없다! NEW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출시!

브랜드 2015-07-0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한단계 진화된 형태인 무스타입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를 출시하였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100ml/ 19,000원대)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되어,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발림성, 밀착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6,020mg이 함유되어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되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강력한 효능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함께 건조한 피부도 촉촉하게 모공 케어가 가능한 수분감 넘치는 타입의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오리지널)’(100ml/ 18,000원대)와 제주 화산송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안과 동시에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원스텝으로 클렌징해주는 ‘화산송이 무스 클렌저’(150ml/ 10,000 원대)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NEW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구매 시, 자이언트 리본 모양의 무스특공대 헤어밴드를 7월 1일부터 한정 수량 제공하며, 마스크팩과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셀피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및 셀카 렌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의 새로운 출시를 기념하여,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Full 3D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무스 특공대 삼총사가 최첨단 무기,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로 지금까지 아무도 해결하지 못했던 깊은 모공 속 악당 피지를 소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 영상은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 제형의 부드럽지만 강력한 힘을 생동감있고 강렬하게 풀어냈다. 이 영상은 7월 1일 이니스프리 유튜브 공식 채널(https://youtu.be/OaYGNf5gc4s)을 통해 첫 공개된다.

화산송이의 계절, 여름! 더욱 강력해진 모공 케어 효과로 돌아온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새로운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