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대용량 출시

브랜드 2015-06-15

아모레퍼시픽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6월,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 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여름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스킨케어에 소홀하기 쉽지만, 사실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많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더운 날씨와 자외선으로 인해 유분과 피지가 증가하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등 피부 컨디션이 뚝 떨어진다.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을 93.7% 함유해,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도와 각질 세포의 생성 및 탈락이 주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하며,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액상 타입이기 때문에 활동성이 저하된 여름철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되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초여름엔 강한 자외선과 잦은 실내 에어컨 사용으로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건조해지기 쉽다.”라고 말하며,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름철 지치고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가꾸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 ml, 72,000원대 / 본품 168 ml, 60,000원대)[미백 / 주름 개선 기능성]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이 93.7% 함유되어 있는 제품. 더욱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이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