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뷰티(VB) 솔루션은 장 건강 증진을 위한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솔루션의 ‘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의 4중 코팅 캡슐 기술을 적용해 유익균이 안전하게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도록 했다. 또한 인체에 존재한다고 알려진 약 500개의 균주들 중 한국인의 장에 잘 정착하고 증식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하는 9가지 균을 엄선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일일 섭취량 기준 총 50억마리를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 건강한 장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꾸준히 유익균을 투입하여 유익한 상주균이 장 벽에 미리 자리 잡아 증식하고, 유해균이 장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도록 했다.
더불어, 부원료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오랜기간 연구한 지초 추출물과 길경·백출·맥문동·헝개· 율무 등의 한방복합물 5종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산균의 먹이인 식이섬유,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다.
‘바이오틱스’는 천연 베리 5종이 부원료로 함유된 블루베리 요거트맛 타입으로 소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분말 파우치로 직접 섭취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장 환경을 유지하고 싶거나, 배변이 불규칙하여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장건강이 고민이 잦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극 권한다.
바이탈뷰티 솔루션의 ‘바이오틱스’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솔루션 ’바이오틱스’]
용량: 42g(1.5g X 28포)
권장 섭취량: 1일 1회 1포
가격: 4만원
제품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