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한율 ‘진액 클렌저’ 출시

브랜드 2015-05-28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오는 5월 29일, 홈앤쇼핑을 통해 한율 진액 클렌저를 선보인다.

신제품 한율 진액 클렌저는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롤링만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저이다. 특히 오래전부터 옛 어머니들이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했던 쌀뜨물 세안의 지혜를 활용,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8일 동안 발효시켜 쌀의 보습 성분과 효능 성분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담아 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한율의 스킨케어 핵심 원료인 서리태, 닥나무, 팥을 캡슐화해 만든 영양 가득한 고결농축캡슐™(1)이 피부 표면에 터지면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즉각적으로 영양 성분들을 피부 속에 전달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1) 한율의 스킨케어 성분 3가지 캡슐화: 노란색(서리태 성분을 담아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줌), 하얀색(닥나무에서 찾은 카지놀C를 담아 속부터 환한 피부로 안색 개선), 빨간색(팥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열기를 낮춰 피부 생기 회복)

진액 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모공 세안 브러시’는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여 마일드하게 딥 클렌징해주어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고 개운하게 닦아준다. 특히 브러시 모가 물에 쉽게 세척 가능한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세척 및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한율 진액 클렌저 본품 2개 외에도 진액 클렌저 증정용 4개, 피니시 에센스 1개, 모공 세안 브러시 1개로 풍성하게 구성하여, 완벽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고영양 올인원 클렌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율 진액 클렌저는 5월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90분동안 방송되는 홈앤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마트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율 진액 클렌저 홈쇼핑 구성 / 80,000원대 (자동주문 79,000원대)
진액 클렌저 본품 2개 + 진액 클렌저 증정용 4개 + 피니시 에센스(50ml) 1개 + 모공 세안 브러시 1개

한율 진액 클렌저 200g / 40,000원대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올인원 클렌저. 여주쌀을 빨간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함유되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고영양 멀티 클렌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