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차(茶)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은 햇차 수확철을 맞아, 오는 18일 햇차 시즌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100만 평 규모의 오설록 다원에서 재배되는 햇차 의 수확을 맞아 선보인 것으로, 순수차 2종과 디저트 메뉴 1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베이스로 오설록의 유기농 햇차를 사용해 제주의 싱그러움과 녹차의 산뜻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순수차 메뉴인 ‘오설록 햇차’는 어린 햇 찻잎이 베이스가 되어 부드럽고 깊은 햇차의 풍미를 선사하며, 따뜻한 차와 차가운 차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햇차 유채꿀 아이스크림 샌드’는 그린티 다쿠아즈 사이에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을 넣은 후 제주 유채꿀과 햇차 가루를 토핑 한 디저트 메뉴로, 지난 2014년 봄 시즌 한정메뉴로 런칭된 이후 색다른 식감과 건강한 달콤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메뉴는 순수차와 디저트 메뉴 2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햇차 시즌메뉴 세트’로도 제공되어 다양한 풍미의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 볼 수 있다.
이번 오설록 티하우스 ‘여름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5월 18일(월)부터 5월 30일(토)까지 제주 티뮤지엄을 제외한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메뉴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