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2015-05-11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2015년 5월, 한율의 대표 상품 율려원액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예로부터 어머니들은 몸이 가벼워지고 기운이 생긴다하여 솔잎을 잘게 다진 후 주정(술)으로 담가 먹곤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율려원액은 이러한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발효송엽 주담법을 통해 갈색 솔잎의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높혔다.

특히 갈색 솔잎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성분(TCA)이 포함된 갈색솔잎 발효액™은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지친 피부결을 탄력있게 케어하여 맑고 건강한 첫 피부의 젊음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8가지 원료(1)를 통해 구현된 순수하고 건강한 자연에너지가 촉촉한 보습감을 빠르고 깊이 전달하며,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퍼지는 자연의 향기가 이른 아침 소나무 숲을 걷는 듯한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1) 홍화씨, 자초, 율무씨, 살구씨, 천궁, 당귀, 송이버섯, 뽕잎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율려원액은 2012년 6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 대표 제품”이라고 전하며,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율려원액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율 율려원액은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율려원액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율려원액 포함, 한율 대표 상품인 진액 스킨과 진액 에멀전이 들어있는 ‘진심 키트’를 5월 한달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5월 1일부터 방영된 율려원액 TV광고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광고는 한율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통해 율려원액의 주요 원료인 갈색솔잎의 놀라운 힘과 그 힘을 활용했던 옛 어머니들의 지혜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으며, 자연 속 임지연의 맑고 생기로운 피부가 함께 어우려져 더욱 아름다운 영상으로 완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율려원액 광고는 TV와 한율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yul.kr), 한율 유튜브 채널(www.facebook.com/hanyul.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율 율려원액 70ml / 65,000원대 *주름 개선 기능성
진하게 농축된 83% 갈색솔잎 발효액TM이 맑고 건강한 피부 젊음을 가꾸어주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