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5-05-03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밀리언셀러 퍼펙팅쿠션의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화중왕’이라 불리는 5월의 꽃, 모란을 현대적 감각을 더한 전통채색화 기법으로 제품에 표현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모란의 풍요로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예로부터 모란은 풍요로운 아름다움과 고귀한 위엄을 갖춰 수많은 꽃 중에도 가장 뛰어나다고 해, ‘백화왕(百花王)’, ‘화중왕(花中王)’으로 불렸다. 또한 모란은 하늘에서 내려진 듯한 향기를 지닌 제일의 미인이라는 뜻의 ‘천향국색(天香國色)’이라 불리며, 최고 미인의 상징으로서 왕실에서부터 일반 민간인까지 모두가 흠모하는 꽃 중의 꽃으로 자리매김했다.

설화수는 여성들의 피부가 모란처럼 기품 있고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그동안 설화수 퍼펙팅쿠션을 아껴준 전세계 여성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전통채색화 전문 강은명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민화 속 모란을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에 예술적 가치와 모란의 가치를 더했다.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활짝 피어나는 모란처럼 기품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그리고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결점은 물론 미세한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잡티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깨끗하게 감춰준다. 또한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밀착제가 유연한 필름 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무너짐 없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 용량/가격:
본품 15g * 2 / 60,000원 대
디럭스 15g * 3 / 76,000원 대
■ 색상: 3호수
No.13 라이트 핑크 (Light Pink)
No.21 미디엄 핑크 (Medium Pink)
No.23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 출시일: 2015년 5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