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새 컬러 3종 출시하며 크리스탈과 빈지노의 환상 호흡 돋보이는 뮤직 필름 ‘화사해’ 공개

브랜드 2015-04-27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공식 모델인 f(x) 크리스탈과 래퍼 빈지노가 함께한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뮤직 필름 ‘화사해’도 선보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15년 핫 아이콘인 크리스탈과 빈지노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뮤직 필름은 빈지노가 직접 작사, 작곡한 ‘화사해’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노래 ‘화사해’는 제목처럼 봄날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뤄져 있다. 뮤직 필름 역시 에뛰드하우스의 핑크빛 무드를 바탕으로 아름답고 훈훈한 두 스타의 외모와 연기가 돋보여 에뛰드하우스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인기를 얻고 있다. ‘화사해’ 뮤직 필름은 따스한 봄날, 카페에서 새로운 곡을 준비하던 빈지노가 화사한 피부가 돋보이는 크리스탈에게 시선을 빼앗겨 사랑에 빠지는 달콤한 내용들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속 크리스탈은 여성들이면 누구나가 부러워하는 맑고 화사한 피부와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크리스탈과 빈지노의 환상적인 호흡이 고스란히 담긴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뮤직 필름은 4월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에뛰드하우스는 ‘화사해’ 뮤직 필름과 함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의 새로운 컬러인 로지 베이지와 내추럴 진주 아우라, 라이트 진주 아우라를 선보인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바탕으로 뭉침과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뮤직 필름에서 크리스탈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의 비결로 소개되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진주 아우라’는 진주 추출물 중 깨끗하고 맑은 진주층 미네랄 파우더와 흑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가격은 1만 8천원 (15g)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탈과 빈지노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에뛰드하우스의 감성과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의 특성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많은 분들이 ‘화사해’ 뮤직 필름 속 빈지노, 크리스탈이 표현하는 핑크빛 무드에 공감하며 이 봄날,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과 함께 화사한 피부, 촉촉한 감성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 제품문의: 080-022-2285 / 홈페이지 www.etu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