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메디안, ‘바이탈 치약’ 출시 1년만에 3,000만개 판매 돌파

브랜드 2015-04-27

덴탈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의 ‘바이탈 치약’이 출시 1년 만에 3천만개를 돌파했다. 생활용품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짧은 시간안에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한 것. 메디안은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목)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박신혜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디안 ‘바이탈 치약’은 레드, 옐로우, 블루의 컬러풀한 디자인에 비타민을 함유한 신선한 콘셉트의 치약으로 구취제거, 치아오염물질 제거, 잇몸 질환 예방 등 여러가지 입 속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양치 후 오랫동안 입 안을 상쾌하게 유지시켜 줌으로써 환하고 자신감 있는 미소를 뽐낼 수 있다. 이와 같은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독특한 제품 콘셉트 덕분에 단시간 내에 3000만개 판매 달성이 가능했던 것으로 보인다.

바이탈 치약은 함유된 비타민 성분 및 제품 향에 따라 바이탈 액션 치약, 바이탈 클린 치약, 바이탈 에너지 치약 총 3종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레드베리, 트로피칼 시트러스, 스파클링 라임의 달콤 상큼한 3가지 이색 향으로 늘 새로운 기분전환을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치아 고민 해결이 가능하다.

이 중 ‘바이탈 액션 치약’은 비타민 A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구취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취 제거 및 억제에 뛰어난 녹차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3개월 간 제품 사용 시 대조군 비교 약 83.5% 구취 억제 효과가 나타났으며 레드베리 향이 첨가돼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클린 치약’은 사과산과 클렌징실리카 과립 성분이 들어 있어 치아 오염 물질 제거를 돕는다.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는 이 제품은 트로피칼 시트러스 향으로 양치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에너지 치약’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잇몸 건강이 고민인 고객들이 사용하면 좋으며, 스파클링 라임향으로 입안을 한층 개운하게 해준다.

1주년을 맞아 용기 디자인도 새롭게 변화했다. 기존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연상케 하는 빨강, 노랑, 파랑의 컬러풀한 용기 디자인에 비타민 성분을 강조한 알파벳 A, C, E가 각각 반영되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했다.

한편, 메디안은 바이탈 치약 출시 1주년 및 3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최근 더 여신다운 모습으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는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 사인회’을 마련했다.  ‘메디안 박신혜 팬 사인회’는 오는 30일(목)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 1층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선착순 100명). 이날 현장에서는 박신혜 사인회와 더불어 팬들과의 토크 타임, 박신혜가 직접 추첨하고, 기념촬영의 행운을 함께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의 프로그램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 제품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