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에어쿠션® 고소영 화보 화제

브랜드 2015-04-17

대한민국 No.1 쿠션 리더,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XP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원하는 피부 그대로! 갖고 싶은 쿠션 피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고소영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고소영은 에어쿠션® XP로 만든 다양한 피부 표현을 통해 순수하면서 깨끗한 느낌의 모습부터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대한민국 대표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고소영 화보 촬영은 총 3가지 컨셉으로 진행되었고, 각각 다른 타입의 쿠션을 사용해 에어쿠션®으로 완성할 수 있는 피부 표현들을 모두 보여주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내추럴과 함께한 룩에서는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피부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함께한 룩에서는 당당하면서 도시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선사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에어쿠션® XP 매트 피니쉬와 함께 깨끗한 피부와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평소 보기 힘든 고소영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보여주었다.

고소영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세 가지 룩의 피부와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고소영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내추럴부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매트 피니쉬까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쿠션 타입의 종류가 많아져 너무 좋다.”며 에어쿠션® 신제품 출시에 대한 만족감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기존의 아이오페 광고에서는 깔끔하고 지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에어쿠션®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고소영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고소영도 평소 즐겨 사용하며 애정을 갖고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첫 출시 이래 단조로웠던 메이크업 시장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화장 문화에 변화를 일으켰으며, 쿠션이라는 새로운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만든 주인공이다. 2015년 4월 새로운 라인 출시로 또 한 번의 진화를 거듭해, 이제 그 어떠한 피부를 원하든 모든 피부 연출이 가능해졌다.

 고소영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아이오페 페이스북(www.facebook.com/iope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에어쿠션® XP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30 g_본품, 리필 각각 15g씩/40,000원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성] [내추럴(13호, 21호, 23호), 쉬머(22호), 커버(13호, 21호, 23호)]
더욱 새로워진 멀티 기능의 스탬프 타입 메이크업 선블록. 더욱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해주고,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확실하게 지켜주는 제품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인텐스 커버)’ 30 g_본품, 리필 각각 15g씩/40,000원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성] [21호, 23호]
피부 온도에서 녹는 멜팅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도포 즉시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해주며, 2가지 크기의 인텐스 커버 파우더가 얇지만 완벽한 커버를 구현해주는 제품.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매트 피니쉬)’ 30 g_본품, 리필 각각 15g씩/40,000원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성] [13호, 21호, 23호)]
바르는 즉시 매끈한 막을 형성하여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보들보들한 마무리감을 구현하며, 고온 다습한 환경에도 메이크업을 다크닝 없이 12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롱래스팅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