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Vital Beauty, '슬리머’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2015-04-16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ital Beauty)’의 ‘슬리머’가 더욱 강력한 효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Vital Beauty‘슬리머’는 ▲복부지방을 비롯한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허리·엉덩이 둘레비 ▲내장지방 ▲피하지방 ▲체지방률 ▲체지방량의 총 9가지 황금바디라인을 위한 신체지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밍 앰플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원료 ‘APIC 대두배아추출물’이 체내 체지방 분해 리듬을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와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내 유익균 생성 및 유해균 배출에 도움을 주는 후발효녹차, 황금발효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함유해 장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슬리머’의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용량도 기존 20ml에서 25ml로 25% 증가해 경제적이다.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계절, 체지방 관리 및 장 밸런스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꾸고 싶어하는 20~30대 여성에게 추천한다. 앰플형 제품으로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이들에게 좋다. 아침 시간 또는 식사나 운동 전후에 자유롭게 섭취 가능하다.

Vital Beauty의 ‘슬리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