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블루미너스 팩트’ 출시

브랜드 2015-04-01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블루 부스팅 파우더의 빛 케어 효과로 피부에 투명하고 화사한 젊음의 빛을 선사하는 ‘블루미너스 팩트’를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미인을 말할 때 빠지지 않는 필수 조건은 바로 투명한 피부다. 실제로 투명한 피부의 빛 반사율을 분석해 보면, 블루 빛의 반사율이 높을수록 피부가 투명해 보인다는 것에 주목한 설화수는 미세한 파우더로 햇빛의 무지개 색상 중에서 블루 빛만 골라서 반사시키는 ‘블루 부스팅 파우더’를 함유한 블루미너스 팩트를 선보인다.

또한 팩트는 건조 할 수 있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고려하여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보습 원료인 ‘맥문동 추출물’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준다.

이외에도 블루미너스 팩트는 한층 업그레이된 ‘에어터치 그라인딩’ 공법을 도입, 보다 고운 입자감과 더욱 섬세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투명한 결정 구조의 파우더로 화장 후 피지를 흡수해도 다크닝없이 피부색을 유지시켜 준다.

미인 투명 피부의 비밀을 풀어, 화사한 빛 커버를 구현해 주는 블루미너스 팩트는 미디엄 핑크와 미디엄 베이지 총 2가지 색상으로 4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블루미너스 팩트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2 / PA+++)]
■ 용량/가격: 10g / 65,000원대
■ 호수: 2호수
21호 미디엄 핑크 (Medium Pink)
23호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 출시일: 2015년 4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