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출시

브랜드 2015-03-23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밤 사이 피부를 정화하고 수분을 채워주어 푹 잔 듯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 셀러, 워터 슬리핑 팩_EX가 5년간의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되어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주어 푹 잔 듯한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이다.

우리 피부는 낮 동안 다양한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피부 스트레스가 높아지는데,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SleeptoxTM(슬립톡스TM)가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정상화시키고 밤 동안 수면 피부를 정화시켜 숙면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Moisture WrapTM(모이스춰 랩TM)이 밤새 숨쉬는 보습막으로 랩핑한 듯 잡아주어, 효능 성분을 오래 유지시키고 더 깊은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SleepscentTM(슬립센트TM)의 아로마 효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숙면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은 수면을 하지 않고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사용한 임상 실험 결과로도 입증되었다. 제품을 도포하지 않은 상태로 8시간 숙면한 피부보다 비수면 상태라도 제품을 도포한 피부는 수분, 각질량, 윤기, 칙칙함 등이 개선된다는 결과를 얻었다.

(*연구기관 : ㈜ 엘리드, *연구대상 : 25-35세 여성 24명, *연구기간 : 2014년 10월 07일~2014년 10월 14일)

한편, 여덟 시간 푹 잔 듯한 숙면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잠들기 전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간편하게 발라 바쁜 일정에도 여덟 시간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숙면 피부로 가꾸어보자!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 28,000원대]
자는 동안 피부를 정화하여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 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 낮 동안 지치고 손상 받은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 슬립톡스TM와 밤새 숨쉬는 보습막으로 랩핑한 듯 피부 속까지 수분을 흡수시키는 모이스춰 랩TM으로 숙면한 듯 맑고 투명한 아침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피부의 붉은기를 감소시키며, 슬립센트TM의 아로마 효과가 심신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