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확장 오일 유형 강화로 모발 케어 효과 업(Up)

브랜드 2015-03-1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1000만 인의 세럼으로 불리는 ‘퍼펙트 세럼’ 라인을 확장, ‘퍼펙트 라이트 세럼’, ‘퍼펙트 헤어 CC크림’ 및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 등 헤어 니즈별로 보다 특화된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은 1000만개 판매량을 돌파하며 국민 특급 세럼으로 등극한 ‘퍼펙트 세럼’의 7가지 오일 성분을 특화하여 ‘퍼펙트 라이트 세럼’, ‘퍼펙트 헤어 CC크림’ 및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 등 리브인(leave-in) 타입의 트리트먼트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는 헤어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 코스메틱처럼 보다 전문화되고 세분화 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퍼펙트 라이트 세럼’은 기존 퍼펙트 세럼의 타깃층을 확대한 제품으로, 가늘고 약한 손상 모발을 위한 헤어 세럼이다.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의 우수한 효능을 그대로 반영하되 보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오일 제형 촉감의 부담감을 줄였다.

‘퍼펙트 헤어 CC크림’은 국내 헤어제품 중 코스메틱의 CC크림 개념을 최초로 헤어에 접목시킨 제품으로 손상모발을 위한 10가지 멀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명(Complete Care cream)처럼 자외선과 열기구로부터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헤어컬러를 비비드하게 유지시켜준다. 씻어낼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바쁜 현대 여성들도 손쉽고 빠르게 아름다운 머릿결을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은 펌, 염색 직후 사용하는 극손상 헤어 케어 전문 마스크팩으로,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집에서 쉽게 경험하게 하여 즉각적으로 되살아나는 광채 머릿결로 가꿔준다. 핫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헤어캡 3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핫오일의 자체 발열 효과가 7가지 풍부한 오일 성분의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집중적으로 흡수시켜줌으로써 손상모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한편, 퍼펙트 세럼을 비롯하여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팩, 고영양앰플, 슬리핑 크림 등 총 6종이었던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신제품 3종을 추가함으로써 총 9가지 라인업으로 완성됐다.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 등 뛰어난 재생력을 자랑하는 7가지 오일 성분을 칵테일처럼 골고루 섞은 ‘7X 오일 칵테일 포뮬라’로 손상모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끊어지고 갈라지거나 거칠고 엉킨 모발은 부드럽게 가꿔주고, 모발 윤기와 탄력, 수분량과 강도는 한층 높여주는 등 대부분의 여성들이 고민하는 7가지 헤어 고민을 단 3일만에 해결하는 토탈 리페어 효과를 지닌다.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 전국 일부 대형마트 및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홈페이지:
www.mj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