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출시

브랜드 2015-03-03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본연의 맑은 안색을 가꾸어 온종일 화사한 피부빛을 선사하는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을 출시했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동의보감>에서 피부에 화사함과 윤택함을 가져다주는 성분으로언급한 두 가지, 봄철 화사한 빛으로 만개하는 목련 추출물과 맑고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귀한 진주모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는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화사한 안색과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동의보감>은 목련에 대해 “기름(면지)으로 만들어 얼굴에 바르면 광택이 난다”라고 서술하고 있으며 진주에 대해서는 “얼굴을 윤택하게 해주고 안색을 좋게 해준다”고 이야기하고 하고 있다.

또한 정화 효능이 뛰어난 감초 추출물로 개발한 설화수만의 퓨리파잉 워터를 정제수 대신 처방하여 피부에 맑은 안색을 선사해준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불필요한 유분을 가두고 흡수하는 ‘오일캡처시스템’을 도입,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을 구현한다. 한편,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색을 맞추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 연구한 글로벌 컬러 시스템을 총 5가지 호수로 선보인다.

또한, 설화수를 출시를 기념해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의 핵심 성분인 목련과 진주에서 찾은 빛보다 환한 힘을 신비롭게 담아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봉우리가 터지기 시작해 화사한 빛으로 만개하는 목련꽃과 그 위에 촉촉하게 내려앉은 진주모가 극적으로 결합해 여자의 맑고 화사한 피부빛을 완성해 주는 과정을 그려냄으로써,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의 효능을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영상은 설화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lwhasoo.kr)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ulwhasookorea)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
■ 용량/가격: 15g*2 / 65,000원대
■ 호수: 5호수
No.13 라이트 핑크 (Light Pink)
No.17 라이트 베이지 (Light Beige)
No.21 미디엄 핑크 (Medium Pink)
No.23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No.25 딥 베이지 (Deep Beige)
■ 출시일: 2015년 3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