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 2015-02-13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매년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분석해 선정된 후보 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에뛰드하우스는 7년 연속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만족도 평가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에뛰드하우스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국내 최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가 사는 성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매장 인테리어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독특하고 뚜렷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욕구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 높은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해외 12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2014년에는 중국 상하이에 글로벌 1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베이징과 싱가포르에도 연이어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글로벌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장해가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선정해주신 상인만큼 어떤 상보다 더욱 기쁘고 의미가 크다”라며 “에뛰드하우스는 국내를 넘어 Asian Young Beauty Creator 로서의 브랜드 비전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