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2015년 라네즈 설 선물 세트

브랜드 2015-02-10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알찬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하였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특별한 마음을 담은 라네즈 설 기획 세트로 아름다움을 선물해보자. 진심이 담긴 이의 선물은 받는 이에게도 큰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라네즈, 라네즈옴므의 설 선물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NEW 베이직 2종(건성) 기획세트
라네즈는 24시간 마르지 않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와 환절기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NEW 베이직 케어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건조하고 들뜬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스킨과 피부 정화와 유수분 밸런싱 케어로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타입의 중건성 피부용 에멀젼으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을 맞이할 수 있다.
라네즈 NEW 베이직 2종(건성) 기획세트 [57,000원대]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보습 2종 스킨케어 세트.
라네즈 수분 베이직 케어 라인은 끈적임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유수분 밸러스를 맞추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정화와 유연 작용으로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와 ‘밸런싱 에멀전’으로 구성된 본 기획세트는 해조류 발효성분인 바이오-듀셀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각질 턴오버를 원활히 하여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구성내용]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모이스춰) 200ml, 밸런싱 에멀전(모이스춰) 120ml, 워터뱅크 에센스 10ml, 워터뱅크 젤 크림 10ml, 워터 슬리핑 팩_EX 20ml

라네즈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
보다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펙트 리뉴의 스킨차저 콤플렉스가 세포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고, 세라마이드 리페어 워터 SLN이 피부 건조를 해결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 [72,000원대]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초기 노화 전문 라인 2종 스킨케어 세트.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푸석한 피부, 자리잡는 나이의 흔적 등의 초기노화의 징후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탄력/재생 초기 노화 전문 라인이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피부결 정돈과 다음 단계의 효익을 높여주는 부스터 타입의 스킨 ‘퍼펙트 리뉴 스킨 리파이너’와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퍼펙트 리뉴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피부를 재현시켜 준다.
[구성내용] 퍼펙트 리뉴 스킨 120ml, 퍼펙트 리뉴 에멀젼 100ml, 퍼펙트 리뉴 에센스 5ml, 퍼펙트 리뉴 퍼밍 아이크림 3ml, 퍼펙트 리뉴 크림 10ml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세트
수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2014년 새롭게 리뉴얼 된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워터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여 스스로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습 바이오진TM이 적용된 수분 라인이다. 녹아들 듯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은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세트 [37,000원대]
새로워진 보습 기술력이 스스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크림 세트.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는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펴발려 피부 속부터 깊게 차오르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수분을 24시간 지속시켜주고, 퉁퉁마디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홍조를 개선시켜준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수분 크림이다.
[구성내용]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50ml,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15ml, 밸런싱 에멀전 15ml, 워터뱅크 아이젤 3ml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Active Water의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도와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Active Water는 고농도의 산소를 통한 피부 활력 충전과 남성 피부 필수 미네랄 3종을 통한 수분 충천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이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 [60,000원대]
번들거리지만 수분이 부족해 활력이 없는 남성 피부를 위한 보습 2종 스킨케어 세트.
저 알코올의 마일드한 ‘액티브워터 스킨 리파이너’와 ‘액티브워터 에멀젼’으로 구성된 본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Active Water를 함유해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히알루론산 생성을 도와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구성내용] 액티브워터 스킨 150ml, 액티브워터 에멀젼 125ml, 액티브워터 클렌저 30ml, 액티브워터 스킨 25ml, 액티브워터 에멀젼 25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