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롤리타렘피카 오 마스큘랑스킨 리파이너&인텐시브로션 출시

브랜드 2015-01-06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2015년 1월, 풍부한 리코리스 우드 향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고품격 남성 스킨케어, 롤리타 렘피카 오 마스큘랑 스킨 리파이너와 오 마스큘랑 인텐시브 로션을 출시한다.

롤리타 렘피카 ‘오 마스큘랑 라인’
은 남성의 강인한 모습속에 연약하고 감성적인 내면의 모습을 표현한 제품으로고급스러운 리코리스 우드향이 감각적이며 부드러운 남성을 연상시키는 향수다.

기존의 오 마스큘랑 오 드뚜왈렛 각 노트의 주요 성분(탑 노트 :아니스/ 미들 노트 : 바이올렛/ 베이스 노트 : 세다 우드)에 아이리스(Iris)와 오드(Oud) 나무의 향을 첨가하여 더욱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우디 오리엔탈의 잔향을 남겨준다.

제품이 담긴 패키지는 그린과 블랙의 조화로 강인하지만 부드러운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단상자에는 메탈릭한 아이비 잎들이 포인트로 장식되어 모던함을 잃지 않고 있다. 또한 단단한 나무 모양의 유리 보틀에 깊이 각인 된 순수한 심장(하트)과 마치 나무 껍질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블랙 캡은 강인함에 가려진 남성의 연약한 감성과 쉽게 드러내진 않지만 깊이 담아 둔 남성들의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오 마스큘랑 스킨 리파이너’는 대나무 잎, 줄기 추출물이 스킨케어 첫 단계에 청량감과 수분감을 선사하고 클렌징과쉐이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글리코필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베타인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오 마스큘랑인텐시브 로션’은 식물성 액티브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이 수분 지질막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완화시켜주고 강한보습력을 선사한다.

유니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향취를 선사하는롤리타렘피카의 오 마스큘랑 스킨 리파이너와 오 마스큘랑인텐시브 로션으로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 보자!

1. 오 마스큘랑스킨 리파이너[100ml / 57,000원대]
대나무 잎· 줄기 추출물이 클렌징과 쉐이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글리코필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베타인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해준다.

2. 오 마스큘랑인텐시브 로션 [100ml / 63,000원대]
식물성 액티브 성분(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속 수분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