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윈터리미티드에디션‘화이트포레스트’ 출시

브랜드 2014-11-25

㈜아모레퍼시픽의토탈바디케어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겨울을 맞아 해피바스‘화이트포레스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화이트포레스트’ 3종은아리따움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라인으로 겨울 시즌에 맞춰 보다 깊은 보습력과 오래도록 지속되는향을 담았다.‘화이트포레스트’ 3종은샤워젤 & 바디로션뿐 아니라디퓨져를 함께구성해 해피바스의 풍부한 향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로 활용되며 한라산에서 자생하는 ‘구상나무’ 에서 영감을 얻은 향과 눈 내리는 숲의 분위기를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표현한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높인다.

특히화이트포레스트라인을 구매하면뜻깊은기부 활동에도 참여 할 수 있다. 화이트포레스트퍼퓸드디퓨져 혹은 화이트포레스트 3종리미티드에디션구매 시 각 구매 금액의 10%, 15%가 세이브더칠드런의‘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에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전달된 기부금은 아프리카에서 사람과 염소 모두에게 영양분을 전달해주는 기적의 나무, ‘모링가 나무’ 묘목을 배분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화이트포레스트 샤워젤(300ml/8,000원대)은 치마버섯 다당체와라벤더, 카모마일, 위치하젤추출물 함유로지속력 높은 보습을 선사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샤워젤이다. 화이트포레스트 바디로션(240ml/9,000원대)은 쉐어버터와 올리브오일, 치아씨추출물의 지속력 높은 보습으로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화이트포레스트퍼퓸드디퓨져(100ml/15,000원대)는 풍부한 플로럴로즈와우디향으로하얀 눈이 가득 내린 숲을 걷는 듯한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우드 스틱을 조절하여 원하는 강도로 향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포레스트 3종 리미티드에디션(32,000원대)도 함께 출시되어 겨울철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화이트포레스트’ 라인 출시와 함께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매하는 사람 대상 ‘사랑하는 사람에게 THANK YOU’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해피바스화이트포레스트’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