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2014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Sparkling Party’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4-11-18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11월,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달콤한 연말 파티에서 스파클링 와인처럼 아름답게 빛나게 해 줄 “Sparkling Party” 홀리데이 컬렉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된 라네즈 ‘스파클링 파티’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는 달콤한 파티를 컨셉으로 반짝이는 와인 거품 일러스트와 핑크 컬러의 패키지에서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 찬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까지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보석을 흩뿌린 듯 빛나는 파티룩을 완성해 줄 화려하고 경쾌한 클러치 디자인의 ‘스파클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메인으로, 글로벌 베스트 셀러이자 데일리 아이템인 ‘비비 쿠션’이 로즈 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선보인다. 또한, 밤새 놀아도 지칠 줄 모르는 생기 있는 피부로 지켜줄 수분라인 ‘베이직 세트’와 열광적인 밤샘 파티에도 후유증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워터 슬리핑 팩’도 홀리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파클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틴트의 지속력과 루즈의 발색, 글로스의 윤기를 지닌 ‘워터 드롭 틴트’ 미니어처 2종과 반짝이는 손끝을 만들어 줄 ‘스파클링 글리터 네일’ 2종, 스파클링 반짝임을 담은 독특한 질감의 글리터 섀도우 ‘스파클링 더스트 아이즈’로 구성되어 연말 파티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11월 출시된 ‘스파클링 파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홀리데이 여권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파클링 와인처럼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라네즈 ‘스파클링 파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올 겨울 누구보다 반짝이고 빛나는 파티 여신으로 거듭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