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4-11-11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개 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조명한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 미적 소재를 선별해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전개해왔으며, 백자와 금속 등을 활용해 한국의 미를 표현한 실란 메이크업은 그 자체가 예술적 가치를 지닌 아이템으로서 주목 받아 왔다.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장신구 공예 작가인 이현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개 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기법으로 표현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의 바탕색 위로는 반투명한 사각의 진주패 조각들을 부착해 한 송이의 매화 문양을 새겨냈다.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실란 콤팩트(9g, 15만 원 대)’는 순수한 겨울 매화의 백색을 담아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입자 제어 기술인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술로 미세하고 부드러운 입자감을 구현,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은은한색(1호)과 차분한색(2호)으로 2종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인 ‘실란 컬러팩트(9g, 15만 원 대, 브러시 포함)’는 다채롭고 신비로운 청색의 빛깔을 담아냈으며, 아름다운 매화 꽃잎의 색감이 화사한 혈색을 표현해준다. 컬러팩트에 함유된 펄은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색감을 표현해, 얼굴 라인의 입체감을 더욱 살려 준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설화수에 대하여]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 식물을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4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