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전설적 원료의 비밀을 담은 영상 ‘더 레전드 오브 설화수’ 공개

브랜드 2014-10-29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화수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과 인삼의 비밀을 담은 영상인 ‘더 레전드 오브 설화수 (The Legend of Sulwhasoo)’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더 레전드 오브 설화수’는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식물을 설화수만의 한방 과학을 통해, 더욱 귀한 원료로 재탄생시킨 자음단과 인삼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자음단은 노화로 인해 잃어버리는 음을 보충하고 피부의 균형을 잡아 피부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설화수만의 고유 처방이자, 설화수 전 제품에 적용돼 있는 공통 처방이다. 설화수는 고전 한방서에서 찾아낸 3000가지의 약용 식물 중에서 최적의 피부 균형을 위한 5가지 원료를 오랜 노력과 정성 끝에 엄선했으며, 원료의 효능을 최대로 끌어올려주는 포제법을 통해 자음단을 완성했다.

설화수는 1966년부터 5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설적 약용식물인 한국 인삼으로  다양한 부위에서의 효능추출법, 재배법, 가공법 등을 연구해왔다. 인삼이 가진 신비로운 힘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인삼 속에 숨겨진 피부 효능성분을 추출, 피부에 최적의 상태로 전달해주는 기술적 혁신을 이뤘고, 인삼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확보했다.

이번 영상은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하는 원료인 ‘자음단’과 ‘인삼’이 탄생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설화수의 원료가 가지고 있는 전설의 힘을 표현한다. 설화수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하고 있다.

‘더 레전드 오브 설화수’ 영상은 설화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lwhasoo.kr)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ulwhasookorea)을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설화수에 대하여]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 식물을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4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