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 화장품 선정

브랜드 2014-10-22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중국 제1의 언론사 인민망의 ‘2014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에서 여성 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설화수는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인민망은 유네스코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10대 신문’ 가운데 하나로 선정한 중국 인민인보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일 평균 3억8000만 명, 최대 7억 명이 방문하는 규모의 언론사이다. 중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 받는 인민망은 중국인들에게 다양한 한국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한국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 평균 30만~40만 명이 한국관을 방문한다. 

설화수는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민망의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 결과, 여성 화장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집계됐다. 중국을 대표하는 언론사가 올해 처음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설화수는 중국 내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설화수의 브랜드 소개 및 수상 관련 기사, 영상은 오는 11월 인민망 한국관 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설화수는 2011년 3월 중국에 진출하여 베이징 등 중국 주요 도시 백화점에 매장을 열어 한국을 대표하는 고급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2014년 현재 중국 내 42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매년 평균 약 200% 가량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나 자정미백에센스는 많은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초반 15개였던 제품군을 2014년 현재 약 47여 개로 대폭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2014년 현재 한국, 중국을 비롯해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개 국에 진출해 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큰 도약을 위해 성장 전략을 갖추고 세계 시장을 공략해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해나갈 예정이다. 

[설화수에 대하여]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약용 식물을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설화수. 3천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4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