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런웨이메이크업선보여

브랜드 2014-10-20

글로벌프리미엄브랜드라네즈는지난 18일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진행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 ‘J KOO’ 컬렉션에서틴티드한립메이크업을포인트로하는트렌디한룩을선보였다.

라네즈는글로벌패션트렌드를선도하고있는 2015 S/S 서울패션위크의 J KOO 컬렉션에서런웨이모델들의입술을밝히는립포인트메이크업을선보이며컬렉션의완성도를한층높여주었다. 이번시즌 ‘J KOO’는 1920-30년대테니스룩에서영감을받아소재나디테일에서보여지는특징을재구성하여런웨이를선보였고, 라네즈는동시대메이크업룩을현대적으로재해석한립포인트메이크업으로사랑스럽고모던한분위기를더해큰호평을이끌어냈다.

라네즈메이크업아티스트팀이선보인이번메이크업은밝고매끈한피부톤에복숭아빛치크메이크업과틴티드한오렌지빛레드립을더하고, 빗은듯결을살린눈썹과풍성한마스카라로또렷하게눈을강조한것이특징이다. 이는세계인들이주목하고있는한국여성들의아름다움인 K-뷰티를집약적으로잘보여주는메이크업룩이기도하다.

이번 ‘J KOO’의백스테이지메이크업을총괄한한창봉라네즈메이크업아트디렉터는 “전체적으로 ‘J KOO’의테니스룩컨셉을잘살리면서도, 봄시즌컬렉션인만큼사랑스러운분위기를내기위해신경썼다”고전하며, “패션쇼런웨이메이크업이지만, 내추럴하게표현되고따라하기도쉬워일반인들도쉽게연출할수있다”고밝혔다.

한편, 전세계로뻗어가는글로벌브랜드라네즈와 J KOO의이번만남은뷰티와패션의완벽한조화라는평가를받으며한국을대표하는트렌드창출에기여했다는호평을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