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태국 '하이 소사이어티'를 매료시키다! 설화수, 태국 진출 2주년 기념 행사 성료

브랜드 2014-10-17

아시아의철학과지혜를담아조화와균형의아름다움을선사하는홀리스틱뷰티브랜드설화수가지난 16일, 브랜드의태국진출 2주년을기념하는행사를방콕만다린오리엔탈호텔에서성대하게열었다.

이번 2주년기념행사는 2012년 10월태국내설화수론칭이후태국여성들에게사랑받으며성공적으로현지에안착한것을기념하고, 향후비전을공유하는자리로마련됐다. 태국주요미디어와연예인, 유통관계자등 200명이참석한가운데열린이날행사는설화수브랜드의철학과역사를보여주는다양한영상과축하패션쇼와공연으로채워졌다.

특히축하패션쇼는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자정미백에센스등태국에서사랑받는설화수대표제품과태국인기연예인컨까녹영사쿤(Kornkanok yongsakul), 언아파푼쌉마니(Orn-arpa Poonsapmanee), 파푸안추티몬사꾼타이(Papeuan Chutimon Skulthai) 유키우나완탕카라바쿤(Yuki Unawan Tangkaravakoon), 난아마라난드(Nan Amaranand)가짝을이뤄진행됐다. 모델로분한태국톱스타들은자신의이미지와어울리는설화수제품을들고멋진워킹으로무대를누볐다. 기념행사의대미는태국인기가수버린분비숫(Burin Boonvisut)이장식했다.

실제로태국에서설화수는윤조에센스가 2013년 ‘콜레오뷰티명예의전당’과 ‘코스모폴리탄동남아시아뷰티어워드’에서각각더블듀오안티에이징부문과베스트세럼부문에서최고제품으로선정되는등제품력도인정받고있다. 현재태국에 8개의매장을운영하며태국여성들에게조화와균형의아름다움이란브랜드철학과우수한제품을선보이고있으며, 앞으로도태국소비자들과만나는현지접점을확대하며설화수브랜드입지를더욱견고하게다질계획이다.

한편한국을넘어세계에홀리스틱뷰티의가치를전파하고있는글로벌뷰티브랜드설화수는 2014년현재한국을비롯해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전세계 10개국에진출했다. 아세안지역에서지속적인성장을거듭하고있는설화수는글로벌브랜드로서의큰도약을위해성장전략을갖추고세계시장을공략해나갈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