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소비자대상 10월플라워뷰티클래스진행

브랜드 2014-10-16

‘꽃의생명력에서찾은자연의지혜로여자를아름답게하는’ 마몽드는 10월 21일화요일 11번째플라워뷰티클래스를명동마몽드플래그십스토어에서진행한다.

꽃에담긴효능에주목하는마몽드는 ‘여자가아름다워지는순간’이라는테마를가지고브랜드고객을대상으로매달화(花)요일원료꽃을활용한프로그램을구성하여마몽드 ‘플라워뷰티클래스’를진행되며브랜드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에서참가신청할수있다.

마몽드 ‘플라워뷰티클래스’에서는마몽드의해당월의클래스테마와연계된제품을직접체험하고꽃을활용한플라워클래스를진행한다. 마몽드 ‘플라워뷰티클래스’ 과정을이수하여꽃으로아름답게피워나는법을알게된분들을마몽드뷰티플로리스트로임명하고, 활발한활동을하신마몽드뷰티플로리스트는마몽드플라워연말파티에초대된다.

10월플라워뷰티클래스는마몽드의붉은꽃동백안티에이징으로알려진 에이지컨트롤까멜리아오일과 에이지컨트롤파워세럼이주인공이며, 이번클래스에서는붉은꽃을활용한캔들리스메이킹클래스가진행될예정이다.

마몽드대표안티에이징라인인에이지컨트롤라인의신제품 에이지컨트롤까멜리아오일은동백의꽃, 잎, 씨앗 3가지가그대로담긴페이스오일로기름진느낌없이촉촉하고가볍게흡수되는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깊이있는사용감을제공하고촘촘하고탄력있는피부결로채워주어동백광채로빛나는피부를연출함과동시에강력한보습력을선사한다. 에이지컨트롤까멜리아오일은스포이드형태의튜브용기가작고휴대하기좋아, 손상되어갈라진모발부터건조한발꿈치까지언제어디서든지쉽고부담없이사용가능한멀티활용제품으로파우치속 24시간필수로챙겨야할뷰티아이템이다. 또한, 에이지컨트롤까멜리아오일을 에이지컨트롤파워세럼과 1:1비율로함께사용하면피부장벽을단단하게잡아주어탱탱한탄력효과를극대화시킬수있다.

이번 10월클래스신청은마몽드브랜드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에서현재진행되고있으며 17일오후 6시까지참가신청이가능하며당첨자발표는 17일오후 7시발표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