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 출시

브랜드 2014-03-14

한방탄력케어 일리(illi)에서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라인은 체계적인 클렌징으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보다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가꿀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1차 세안 제품인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크림, 클렌징 워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특히, 올해 새로운 패키지로 만나게 될 클렌징 오일은 한방 팩을 한 듯한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녹차의 브라이트닝 효과와 인삼의 피부 탄력 효과, 콩의 보습 효과, 동백오일의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인삼 꽃 향으로 은은하면서도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며, 세안 후 한층 더 촉촉하고 환해진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클렌징 크림은 곤약이 함유되어 있는 탄력마사지 클렌징 크림으로, 손끝에서 만져지는 폭신하고 탱글한 제형이 특징이다. 클렌징 워터는 이중 세안, 물 세안이 필요없는 제품으로 피부결 정돈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2차 세안을 위한 제품으로 클렌징 폼, 무스 버블 폼, 클렌징 비누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렌징 폼은 한방 젤 타입 클렌저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 쪽득한 탄력 거품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는 무스 버블 폼과, 한방 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개운하고 깨끗하게 하는 클렌징 비누도 눈여겨 볼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비누는 함께 동봉된 거품망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한방 거품 세안이 가능하다.

더욱 풍성해진 일리의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은 3월부터 전국 주요 마트와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