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 출시

브랜드 2014-03-14

아리따움(http://www.aritaum.com)이 대나무 숯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한번에 관리,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 줄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은 우리나라 최대 대나무 산지인 담양의 대나무 숯 성분을 원료로 피지, 노폐물, 블랙헤드 등 모공 및 각질을 전문적으로 케어해 주기 위해 선보인 클렌징 신제품이다. 1,000℃ 고온에서 구워낸 숯 성분이 탁월한 침투력과 일반 숯보다 3배 강력한 흡착력을 근간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뿐만 아니라 규산, 칼슘 등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도 탁월하다.

아리따움은 소비자의 피부 고민 및 사용 편리성을 고려해 대나무 숯 클렌징 폼, 대나무 숯 필링젤, 대나무 숯 버블고마쥬, 대나무 숯 머드팩, 등 총 4종으로 라인을 구성했다.  

이중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폼’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제거 및 각질까지 관리해주는 그래뉼 타입의 폼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 아리따움 ‘대나무 숯 필링젤’은 산뜻하게 펴 발리는 젤 타입으로 참숯 성분이 피지는 쏙 빼내고 묵은 각질은 순하고 부드럽게 밀어내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한편 반투명의 촉촉한 젤 타입인 아리따움 ‘대나무 숯 버블고마쥬’는 팩, 스크럽, 고마쥬 기능을 한번에 담은 3in1 제품으로 블랙헤드 실종 피부에 도움을 주며, 아리따움 ‘대나무 숯 머드팩’은 모공을 청소하고 늘어난 모공을 꽉 조여주는 코르셋 기능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모공과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아 블랙헤드가 생기고 모공이 넓어지는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은 피지, 블랙헤드 등 노폐물은 물론 각질까지 한번에 관리해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 :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