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롤리타 렘피카, 3rd 칵테일 파티 진행!

브랜드 2014-09-19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오는 10월 2일, ‘롤리타 렘피카 3rd 칵테일 파티’를 청담동에 위치한 Y1975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롤리타 렘피카 칵테일 파티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새롭고 환상적인 컨셉의 파티를 진행하며 브랜드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롤리타 렘피카의 대표 향수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칵테일 파티에서는 사랑에 빠진 황홀한 러브스토리를 표현한 향수 ‘엘렘(LL’aime)’을 비롯해, 순수함과 매혹이 공존하는 ‘첫 번째 향수(First Fragrance)’, 대담하면서도 동시에 사랑스러운 여성을 위한 ‘씨 롤리타(Si Lolita)’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매력을 발산하는 남성 향수 ‘로 오 마스큘랑(Líeau Au Masculin)까지 롤리타 렘피카만의 황홀한 향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청담동의 힙 플레이스 Y1975에서 진행되는 롤리타 렘피카 3rd 칵테일 파티는 10월 2일(목) 오후 4시부터 롤리타 렘피카의 초대를 받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파티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롤리타 렘피카의 엘렘을 형상화한 칵테일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칵테일 만들기 체험 이벤트, 사랑운을 점쳐보는 타로카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나만의 시그니쳐 향수 찾기 이벤트, 파티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프레임 이벤트를 통해 롤리타 렘피카가 준비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추후 진행되는 칵테일 파티 후기 포스팅 이벤트는 생생한 파티 현장 사진과 함께 우수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롤리타 렘피카 컨셉룸 숙박권(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롤리타 렘피카 정품 향수’ 등 푸짐하고 특별한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롤리타 렘피카 3rd 칵테일 파티는 9월 19일(금) 오늘부터 24일(수)까지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 사이트(www.lolitalempicka.co.kr)에서 파티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26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