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출시

브랜드 2014-09-22

헤라에서는 피부에 마르지 않는 강력한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를 출시한다.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SPF34 PA++(4.5g*2, 4만 8천원대)는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과 각질 케어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고수분 보습 쿠션이다. 이 제품은 히아루론산 보습 성분 과 미네랄 클레이 워터가 충만한 수분을 공급하고,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갈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 하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UV 미스트 쿠션 대비 보습제를 4.2배 더 강화해 오래도록 깊은 촉촉 함을 전한다.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된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는 피부를 촉촉하게 준비시키는 직 스타터, 바르자마자 화사하고 어려 보이는 CC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모든 여성들이 꿈꾸던 투명동안 피부를 완성 할 수 있다. 세가지 제품은 빛나는 투명동안을 완벽하게 연출하는 ‘베이스 디렉터’다. 한편, 베이스 디렉터를 활용해 탑모델 3인 이현이, 박슬기, 김미정의 백스테이지 신경전을 재미있게 보여주는 ‘투명동안 TOP Match’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http://youtu.be/2Vm6PnZw9v4)

다가오는 가을, 무한한 촉광을 선사하는 쿠션의 절대 지존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에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