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색상 2종 출시

브랜드 2014-09-23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2014년 10월, 울퉁불퉁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 라인을 손쉽게 정돈하여 동안 얼굴로 연출해주는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는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에 필요한 꽉 차 보이면서 깔끔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동안 헤어 라인 연출과 순수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10월,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레디쉬 브라운 컬러가 추가되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2종은 밝은 브라운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과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레디쉬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얼굴의 각진 부분에 음영을 주어 갸름하고 슬림한 얼굴로 연출해주는 ‘미디엄 쉐이딩’이 함께 출시된다.

다채로운 색상 구성으로 다양한 머리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퍼프와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용량 및 가격 : 4g / 15,000원 대]

팡팡 두드려서 울퉁불퉁하거나 비어보이는 헤어라인을 정돈해주고 어떠한 헤어 라인 톤에도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로즈힙열매 오일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안색을 부여해준다.

[NEW COLOR : 07호 라이트 브라운, 08호 레디쉬 브라운] 

NEW! 마몽드 팡팡 쉐이딩 [용량 및 가격 : 4g / 15,000원 대]

얼굴의 각진 부분에 음영을 주어 갸름하고 슬림한 얼굴 선을 연출해주고 실리콘 코팅파우더로 매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NEW COLOR : 09호 미디엄 쉐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