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출시

브랜드 2014-09-29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오는 2014년 10월,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용감을 자랑하는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을 출시한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붉은 꽃 동백 안티에이징으로 알려진 에이지 컨트롤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스 오일로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동백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함과 동시에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마몽드 까멜리아 오일에는 동백의 꽃, 잎, 씨앗 3가지가 그대로 담긴 리얼 동백 오일이다. 향을 내는데 사용된 6가지 에센셜 오일들 역시 천연 유래 100% 성분으로 산뜻한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특히,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과 1:1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탱탱한 탄력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스포이드 형태의 튜브 용기가 작고 휴대하기 좋아, 손상되어 갈라진 모발부터 건조한 발꿈치까지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멀티 활용 제품으로 파우치 속 24시간 필수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에서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하여 영양성분을 깊게 흡수할 수 있도록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이지 컨트롤 스킨 소프너’와 부드럽게 발리고 보습 막을 형성해주어 피부 건조로 인한 주름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에이지 컨트롤 에멀젼’이 9월 업그레이드 출시되었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에이지 컨트롤 스킨 소프너’ 그리고 ‘에이지 컨트롤 에멀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용량 및 가격 : 15 ml / 13,000원 대)] > 제품 상세 보기

동백 꽃 성분을 그대로 담은 리얼 동백 오일로,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흡수되고 깊이 있는 촘촘함과 탄력으로 피부결을 채워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페이셜(멀티)오일. 

NEW!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스킨 소프너 [용량 및 가격 : 200 ml / 22,000원 대)] > 제품 상세 보기

동안 탄력의 신호로 잠자는 피부를 깨워 영양성분을 깊게 흡수할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

NEW!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멀젼 [용량 및 가격 : 150 ml / 24,000원 대)] > 제품 상세 보기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함께 공급하여 에이징 케어의 기본을 탄탄히 해주는 에멀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