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출시

브랜드 2014-10-02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10월, 다이나믹콜라겐_EX로 무너지는 콜라겐을 탄력있게 지켜내어 탱탱한 페이스핏을 만들어 주는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을 글로벌 10개국에 동시 출시한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은 5가지 피부 노화 징후인 건조함, 피부 결, 잔주름, 탄력, 피부 톤을 관리해주어 탱탱하고 탄력있는 페이스핏을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다이나믹콜라겐_EX가 노화된 콜라겐을 탄력있게 지켜내어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타임프리즈 아이 세럼’은 눈두덩 피부 탄력, 눈가 주름 개선, 다크서클 완화 등 다양한 눈가 고민에 도움을 주어 또렷한 어린 눈매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이다.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할 수 있는 펌핑형 용기로 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

한편, 라네즈는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에서 ‘페이스핏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온라인 페이스핏 스튜디오에서는 제품 2주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미리 제품을 체험한 체험단들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탄력있는 페이스핏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뷰티 클래스 형태로 운영되는 오프라인 스튜디오에서는 타임프리즈 신제품 체험과 함께 유명 요가 강사와 함께 페이스핏을 가꿔주는 요가를 배울 수 있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완벽한 페이스핏과 바디핏을 원하는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 페이스핏 뷰티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라네즈 페이스핏 스튜디오 마이크로 사이트(www.laneige.co.kr/facefitstudi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과 아이 세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네즈 10월 신제품 ‘타임프리즈’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 50ml / 65,000원대]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탄력있고 탱탱한 페이스핏을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탄력의 5가지(건조, 피부결, 진피치밀도, 피부주름, 탄력속도) 요소를 케어해주고 피부 속까지 촘촘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처짐없이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탄력속도 측정 결과, 800일 이상 어려지는 동안 효과를 확인하였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펴발리고 빠르게 흡수된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아이 세럼 [ 20ml / 50,000원대]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눈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동안 눈매로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다이나믹 콜라겐_EX 기술을 통해 20대의 다양한 눈가 고민을 개선해준다. 부드럽게 펴발리는 세럼 제형으로 눈가에 부담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