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여성 볼륨 헤어스타일링 ‘컬(CURL)’ 라인 2014년 새롭게 단장

브랜드 2014-03-14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탄력있는 볼륨 헤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볼륨 스타일링‘컬(CURL)’ 라인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의 ‘볼륨’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헤어 컬을 잡아주는 헤어미스트, 컬링 에센스 2종, 고정&윤기 스프레이 등 총 4종으로 구성, 간결해진 라인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진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쟝센 ‘컬’ 라인은 모발의 볼륨을 살려 마법처럼 탱글탱글한 헤어를 연출시키는 헤어 볼륨 스타일링 제품이다. 힘 없이 처지는 컬을 1분만에 탱글탱글 살려주는 제품의 특성을 담아 컬(CURL)라인이란 제품명으로 재탄생한 것.

볼륨이 살고 생기있어 보이는 헤어는 동안미인의 필수조건이다. 컬 라인은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늘어진 컬도 짧은 시간내에 탱글탱글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 시더우드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이 두피와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두피를 활성화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스타일링과 헤어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컬’라인은 드라이 전에 사용하여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고 자연스런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 헤어 미스트’와 컬의 굵기 별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컬링 에센스’ 및 ‘컬링 에센스 2X’, 그리고 완성된 스타일을 고정하고 윤기를 더하는 ‘볼륨 고정&윤기 스프레이’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기존의 ‘볼륨’ 라인보다 한층 간결화 됐다. 헤어 스타일별로 적합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미쟝센 ‘컬’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 전국 일부 대형 마트 및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홈페이지: www.mjsen.co.kr

미쟝센 페이스북: www.facebook.com/mjse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