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그 시절 모두가 발랐던 ‘디어 달링’ 에뛰드, ‘디어 달링 오일 틴트’를 새롭게 출시!

브랜드 2024-01-15
  • 오일 텍스처로, 발색과 보습감 모두 챙긴 ‘디어 달링 오일 틴트’출시
  • 국내와 글로벌에서 여전히 인기있는 디어달링 라인, 젤,워터 틴트에 이어 이번에는 오일 틴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디어 달링 오일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국내와 글로벌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에뛰드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디어 달링 워터 틴트에 이어 오는 1월 ‘디어 달링 오일 틴트’가 새롭게 출시된다. 촉촉한 광택 오일 보습막을 사용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케어링 틴트로, 건조한 겨울철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가벼운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느낌이지만, 투명 고점도 오일과 고광택 오일이 각각 40%, 30%씩 함유되어 있어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오일 광택이 입술 위에서 오랫동안 밀착되어 유지된다. 또한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게 입술 상태를 유지 시켜 준다.

‘디어 달링 오일 틴트’는 입술에 느껴지는 촉촉한 보습감 뿐 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틴트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는 제품이다. 총 6종으로 구성되어있는 ‘디어 달링 오일 틴트’는 1호부터 4호까지는 레드나 핑크 계열의 발색력을 가미한 오일 틴트이며, 5호와 6호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립오일 텍스처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어 달링 오일 틴트’는 오는 1월 15일에 국내에서는 에이블리, 지그재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종합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출시되어 디어달링 라인의 글로벌 팬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 동안 20%할인 혜택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겨울, 에뛰드의 ‘디어 달링 오일 틴트’로, 최근 떠오르고 있는 탕후루 립 메이크업 스타일의 탱글한 광택감과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보자.

■ 에뛰드 ‘디어달링 오일 틴트’ [용량 및 가격 : 4.2g / 11,000원]
#1호 리얼체리 #2호 플럼베리 #3호 네온핑크 #4호 스윗애플 #5호 레드 오일 #6호 핑크 오일
풍부한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 오일 보습막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케어링 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