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브랜드 2023-05-17
  • 언빌리’버블’한 만남,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하고 압도적 시원함 선사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완전 사이다!’라는 표현처럼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답답한 여름철 두피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인체적용시험1) 결과 샴푸 직후 두피 온도 - 9℃ 감소2), 두피 가려움 92% 개선3), 두피 유분량 63% 감소 및 초미세먼지 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으며, 특히 두피 쿨링, 가려움 완화, 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 및 저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포그 머신을 활용해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했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라보에이치 공식 인스타그램(@labo.h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컬래버 에디션 제품은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와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1)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2023.2.7~2.9 / 남녀 20명 대상
2) 외부 열자극(적외선 조사)에 의해 상승한 두피 온도의 일시적 감소
3) 피험자 주관적 평가에 의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