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대림바스, ‘욕실 문화 프로젝트’ 공동 진행

2014-07-21

양사는 주거 환경의 변화로 소비자의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휴식 및 가족간의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는 욕실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욕실’이라는 공간이 가지는 가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 온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 많은 소비자들과 의미있는 공감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7/21(월)부터 7/31(목)까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양 사의 인기 욕실 소품 및 욕실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해 바스 플랜 곳곳에 놓인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제품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제품들과 함께하는 욕실 안 상황을 설정해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게시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욕실 안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서 이끌어냄으로써 변화하는 욕실의 새로운 가치를 확실하게 재조명한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매스전략팀 은금석 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가 ‘욕실공간’과 ‘사용자’라는 공통된 주제로 깊게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욕실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나아가 아름답고 건강한 미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