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설화수,헤라,VB'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2014-08-28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설화수, 헤라, VB에서는 한가위만큼 풍성한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기품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화장품부터 환절기 면역력 증강에 빼놓을 수 없는 건강기능식품까지 올 한해도 변함없이 최고의 제품만으로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설화수]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2014 추석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감사의 마음뿐 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까지 선물할 수 있는 설화수의 추석 선물세트는 자음 2종, 진설 2종, 정양 2종 세트로 선보인다. 올 가을,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이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기초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의 기초 견본 5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대.

[제품구성] 

- 본품: 자음수(125ml), 자음유액(125ml)
- 증정: 윤조에센스(8ml), 자음수(15ml), 자음유액(15ml), 자음생크림(5ml), 미안피니셔(8ml)

2. 설화수 진설 2종 세트
시간의 무게를 초월한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전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라인으로 이루어진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진설수’와 ‘진설유액’이 포함된 2종에 진설라인 5종 전제품의 견본품으로 구성되어 설화수 최고급 원료와 최적의 기술로 탄생한 최고급 화장품의 진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가격은 22만원대.

[제품구성] 
- 본품: 진설수(125ml), 진설유액(125ml)
- 증정: 진설수(20ml), 진설유액(20ml), 진설에센스(5ml), 진설크림(8ml), 진설아이크림(3ml)


3. 설화수 정양 2종 세트
남성들을 위한 ‘설화수 정양 2종 세트’는 스킨 하나로 스킨이상의 가치를 주는 한방 에센셜 스킨인 ‘정양수’와 매끄러운 얼굴로 만들어주는 한방 로션 ‘정양유액’과 정양라인 견본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양 2종 세트’는 일상 생활에서 잦은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활력을 줄 것이다. 가격은 11만 5천원대.

[제품구성] 
- 본품: 정양수(120ml), 정양유액(90ml)
- 증정: 정양수(15ml), 정양유액(15ml), 정양크림(5ml), 정양선크림(5ml)


[헤라]
헤라에서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을 위한 실속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기품을 더한 화장품 세트로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해 정성으로 선보이는 헤라의 선물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


1. 헤라 아쿠아볼릭 2종 기획세트
명절에도 빛나는 여성 피부를 위한 선물에는 ‘헤라 아쿠아볼릭 2종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워터와 에멀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문제의 기본인 건조함을 해결해 준다. 특히 아쿠아볼릭 라인의 GMO-free 레시틴 성분이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의 수분 활력을 되찾아 준다. 가격은 8만2천원대.

[제품구성]
- 본품: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워터 150ml,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120ml
- 증정품: 퓨리파잉 클렌징폼 15ml,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워터 15ml, 셀 에센스 15ml/화장솜 6매,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 15ml, 셀-바이오 크림 5ml

2.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럭셔리 2종 기획세트 (중건성용)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럭셔리 2종 세트’는 남성 피부의 젊음을 완성해주는 스킨과 에멀전은 물론 클렌징폼, 고기능 안티에이징 크림까지 포함하고 있다. 특히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은 맨즈 앱셀™(천연 항산화인자+앱셀2.0™)을 통해 피부톤 + 피부에너지 + 피부결을 케어하여 건강한 생기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최적의 보습 성분 조합으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보습감을 주는 제품으로 차가운 바람에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남성들을 위한 귀한 선물로 안성 맞춤이다. 가격은 7만5천원대.

[제품구성] 
- 본품: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 125ml, 셀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110ml
- 증정품: 헤라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 20ml, 헤라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20ml, 헤라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퓨리파잉 클렌징 폼 25ml, 헤라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매직 스킨 크림 5ml

[VB]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는 고품격 홍삼 라인인 ‘예진생(藝眞生)’ 4가지 인기 품목을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리티지 원료인 인삼과 진생베리를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시킨 ‘예진생 라인’ 추석세트는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속 아이템. 전국 주요 백화점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가로수길 비비 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1. VB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세트’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4년생일 때 일주일 동안만 거둘 수 있는 귀한 인삼의 붉은 열매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플 제품이다. 땅의 기운을 지닌 ‘천삼화 홍삼’에 국내 최초로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아, 인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과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인삼에 비해 최대 30배 가까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E와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 구리 등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5일분 앰플이 특별 추가 제공된다.

[제품 구성/가격] 20g X 50앰플 / 23만원

2. VB ‘예진생 진생베리® 자음환 기획세트’
‘예진생 진생베리® 자음환’은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과 진생베리 추출물, 14가지 전통식물성분이 여성의 몸을 보해주는 고품격 홍삼 제품으로, 추석을 맞아 기존 제품에 5환이 추가되었다. 적하수오, 황기, 둥글레, 숙지황 등 여성 건강을 위해 이용되던 14가지 전통식물성 원료를 엄선하여 담았으며, 여성 내부의 자음보혈을 통해 내부 순환의 개선을 도와 피부의 윤택함 개선 및 보다 활력 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석류향과 한방 아로마 향으로 한층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환 타입 제품.

[제품 구성/가격] 3.75gX30환 / 11만원

3. VB ‘예진생 해피키즈 세트’
천삼화 기술을 통해 유효 성분 함량을 높인 천삼화 홍삼의 농축액 및 녹용추출물이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피로 개선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특히 ‘어린이의 뼈 형성 및 유지에 도움을 주고 칼슘과 인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D, 칼슘, 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이 함유되어 국내 홍삼 제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뼈 성장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두충, 블루베리 등 6가지 한방성분 및 7가지 식물추출 혼합농축액을 함유해 집중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해피키즈 추석세트에도 5일 분이 특별 추가 제공된다.

[제품 구성/가격] 15gX40포 / 9만원

전 제품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