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청년희망펀드에 30억 원 기부

2015-11-30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청년희망펀드에 사재 30억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청년 일자리 창출의 발판을 만드는 데에 힘을 보탬으로써,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하는 뜻에서 진행되었다.  

서경배 회장은 평소 기업의 성장 동력으로 ‘인재의 힘’을 강조해 왔으며, 이에 이번 기부에 앞서 “앞으로 대한민국의 도약을 이끌어 갈 우리 청년들의 미래에 투자하는 마음으로 청년희망펀드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우리 사회 각계각층의 따뜻한 관심이 모여, 대한민국 청년들이 강한 열정과 패기를 되찾고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선순환이 이뤄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은 신뢰와 책임을 신조로 여기던 ㈜아모레퍼시픽(舊 태평양)의 창업자 장원(粧源) 서성환(徐成煥)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기업시민으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꾸준히 힘써왔다. 이에 복지의 사각지대에 자리한 여성 및 아동 등 우리 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