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프레시팝, 건강한 헤어 라이프를 위한 ‘디지털 이벤트’ 진행

2016-12-08

‘헤어가 만나는 첫 번째 건강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연말을 맞아 건강한 헤어 라이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년 4월 런칭한 ‘프레시팝’은 올 한 해 사랑해준 고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레시팝 톡’과 ‘프레시팝 인비테이션’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시팝 톡 이벤트’는 헤어 레시피 투표, 영상 퀴즈, 그래놀라 사행시 짓기 등 매주 평일에만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프레시팝 샴푸 샘플을 증정한다.

‘프레시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프레시팝의 감성이 담긴 장소로 초대해 스페셜 프레시팝 그래놀라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연말 파티를 계획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푸드 성분 제품으로 건강하게 헤어를 관리할 수 있다. 함께 증정하는 그래놀라 레시피 라인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퀴노아, 마카다미아, 꿀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거친 모발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프레시팝 인비테이션 이벤트’ 장소는 서울 북촌에 있는 ‘유정별장’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부띠끄리조트 ‘까사32’로, 각 예약 날짜인 12월 17, 18일과 24, 25일 중 원하는 장소와 날짜에 맞게 신청할 수 있다.

건강한 헤어 라이프를 위한 프레시팝의 디지털 이벤트는 프레시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pop.officia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