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10분 나이트 케어’의 시크릿 아이템은?

2016-12-06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배우 기은세와 함께한 ‘10분 나이트 케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은세는 화장기 없는 매끄러운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 및 생기 넘치는 피부 비결을 소개했다.

STEP 1.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기은세가 공개한 첫 번째 나이트 케어 비법은 ‘클렌징’이다. 그녀가 추천한 클렌징 아이템은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로 매일 단 1분의 클렌징 만으로도 자극 없이 꼼꼼한 딥 클렌징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분에 1만 5천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 진동이 늘어진 모공을 조여줘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메이크온 클렌징 효과를 전했다.

STEP 2. 집중적으로 피부에 영양 충전!
두 번째 나이트 케어 비법은 ‘스킨케어’로 기은세만의 특별한 안티에이징 비법이 공개 됐다. 기은세의 시크릿 아이템으로 소개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빛과 미세전류로 수분, 피부톤, 탄력을 한번에 끌어올려준다. 세 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피부 속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하고, 미세 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각 모드는 3분간 작동하는데, 모든 효과를 짧은 시간 안에 누리고 싶다면 4단계 토탈케어 모드를 사용해보자. 특히 시트마스크를 붙인 상태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했다. “다음 날 피부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은세가 공개한 쉽고 간편한 ‘10분 나이트 케어’ 영상은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19만원 (본체,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스킨 라이트 테라피 15만원 (본체, 충전기, 캡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