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2016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6-12-01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의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자개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2016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한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이나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방향으로까지 진화해 오고 있다.

2016년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예로부터 고급 장식품의 주요 재료로 활용되어 온 ‘자개’를 디자인 소재로 채택했다. 자개공예 아티스트인 이현경, 구은경, 이혜민 작가와의 협업으로 진주패의 고급스러운 자연미에 수공예적인 감성을 더해 비단실타래 위에서 만개한 매화를 자개로 형상화했다. 특히 전통적인 자개 가공방법 중, 자개 뒷면에 색을 칠해 자연스러운 색감을 내는 기법인 ‘복채법’으로 매화를 표현함으로써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꽃술 부분은 담수 진주를 포인트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또한 용기를 비롯한 내용물에도 단아하고 지조 있는 미의 상징인 매화 디자인을 적용해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한 가치와 의미를 더했다.

2016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초순수 파우더로 칙칙하지 않은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콤팩트에는 선조들의 맷돌을 현대화시킨 입자 제어기술 ‘파인 그라인딩’ 기술이 적용돼 미세한 입자가 피부를 곱고 맑게 표현해 준다. 그리고 컬러팩트에는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유리의 구조와 유사한 형태의 투명하게 빛나는 펄이 적용돼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체감을 선사해 준다.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마무리해 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콤팩트다. 매화추출물이 피부를 케어해 꽃잎결과 같은 피부로 가꿔 준다. 그리고 파인 그라인딩 기술로 완성된 미세하고 부드러운 파우더와 투명도 높은 초순수 파우더가 곱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실란 콤팩트의 용기와 패키지는 순수한 겨울 매화의 회백색을 담아냈다.

실란 컬러팩트는 매화 꽃잎을 닮은 색감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혈색 있게 표현해 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컬러팩트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하이라이터 겸 블러셔로, 아름다운 매화 꽃잎을 닮은 색감이 얼굴에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그리고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주고, 투명하게 빛나는 펄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체감을 제공한다. 실란 컬러팩트는 다채롭고 신비로운 자색의 매화 빛깔을 담아냈다.

자개공예를 현대적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한 설화수 2016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2016 실란 콤팩트
■ 용량/가격: 10g*2 / 150,000원대
■ 호수: 은은한색(1호) / 차분한색(2호)
■ 출시일: 2016년 12월
 
설화수 2016 실란 컬러팩트
■ 용량/가격: 10g / 150,000원대 (브러시 포함)
■ 색 구성: 라이트 핑크 & 라이트 옐로우 & 퍼플
■ 출시일: 2016년 12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